FREQUENTLY ASKED QUESTIONS

평생 품질 보증

우리는 소재 및 제조 기술의 결함에 대해 평생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는 뛰어난 품질에 대한 Mackage의 약속입니다.

풋웨어 및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Mackage 평생 보증 프로그램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인증된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인가요?

- 구매 증명서(영수증) 원본이 있습니까?

- 손상이 소재 또는 제조 기술의 결함으로 발생한 것입니까?

반품된 제품이 Mackage에서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품을 수선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재고가 없거나 더 이상 해당 스타일 또는 색상을 보유하고 있지 않는 경우, 가장 비슷한 스타일로 제품을 교환하기 위해 연락을 드립니다. 결함이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제품은 있는 그대로 반환됩니다.

이 보증에는 다음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1) 보증은 Mackage 공인 판매점에서 구입한 Mackage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2) Mackage는 고객이 당사 C/S 부서로 배송하는 동안 발생하는(제품이 이동하는 동안) 제품의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다음은 이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 부적절한 관리, 오용, 남용 또는 방치로 인한 손상

- 정상적인 마모

- 소재 또는 제조상의 결함 이외의 다른 원인으로 인한 손상

- 허용되지 않은 세탁용제 사용 또는 장기간 사용에 따른 색상 및 재질의 자연적인 파괴로 인한 손상.

- Mackage가 아닌 타제품으로 인한 Mackage 제품의 오염/착색 등의 손상.

- 모피는 특정 모델 전체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한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피 교체품은 애프터 서비스의 일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내부의 라벨을 제거하면 이 보증에 따른 모든 보증이 무효가 됩니다.

5) 수선된 품목은 교체 부품의 가용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 지퍼, 단추 등) 색상과 스타일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완벽하게 동일한 상태로 수선이 완료됨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6) 수선된 품목은 저희가 품목을 받은 후 2-8주 사이에 귀하에게 다시 배송됩니다.

Mackage는 제조업체의 결함에 관해 실제 소유자(구매 증빙 자료 포함)의 평생 동안, 가방이나 작은 가죽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모든 보증 청구에는 설명과 영수증이 첨부되어야 합니다.

주문 및 배송

모든 제품의 배송은 무료입니다. 단, 제품 이상이 아닌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반품비용이 청구됩니다.

반품 비용은 1만원이며,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5천원이 추가됩니다.

대부분의 주문은 영업일 기준 3-7일* 내에 배송됩니다.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은 배송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을 조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일반적으로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경우에 따라 주문 후 사기 및 ID 보안 확인을 거쳐 주문 확인 이메일이 도착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스팸/정크 폴더도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와 가상계좌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PG는 KG 이니시스를 사용합니다.

결제 후 주문확인이 완료되고 배송준비 단계가 되면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당사의 배송 시스템은 주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문이 배송준비, 배송중 단계가 되면 주문을 취소, 수정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한 품목이 품절되면 해당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재고가 정기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항목과 관련하여 '알림 받기'에 가입하십시오.

상품이 프리오더로 등록된 경우 해당 상품은 아직 재고가 없지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에 상품의 대략적인 배송 날짜를 알려드립니다. 예약 주문 날짜는 대략적인 것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일이 변경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환불은 최초에 결제가 이루어졌던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당사 창고에 반품된 제품이 확인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1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반품 비용 1만원은(제주/도서산간지역 경우 1만 5천원)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처리가 완료되면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 환불처리됩니다.

성수기에는 환불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에서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14일 이후에 이루어진 모든 요청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반품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shop.korea@mackag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실제 구매자가 아니거나, 중고인 경우, 착용하였거나 택 등이 제거/분실도된 상품은 반품이 수락되지 않습니다.

중요 사항

- 교환 처리는 어렵습니다. 사이즈/컬러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신규 주문 후 기존 구매제품을 반품해야합니다.

- Final SALE 상품은 온라인 및 매장 내 반품, 환불, 교환이 불가합니다. *40% 이상 할인된 모든 상품은 FINAL SALE입니다.

- 반품된 상품은 사용하지 않았고, 착용하지 않았고, 세탁하지 않았어야 하며, 제품이 판매전 상태와 변경없이, 택이 부착된 원래 상태여야 합니다. 이 상태가 아닌 반품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수령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웹사이트에서 매장 찾기를 방문하세요.

1)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shop.korea@mackage.com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2) 주문번호와 주문 번호와 주문자분 성함을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보내주세요.

3) 회수 택배를 보내드리니, 연락이 오면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4) 처음 상품을 받으셨던 박스에 받으셨던 상태로 상품을 넣어주시고, 반품 요청서를 인쇄하여 상자안에 넣습니다.

5) 택이 떨어져있거나, 오염이나 손상이 발견되는 경우, 반품이 되지 않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6)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검품 후 반품이 승인되면 결제 하셨던 수단으로 반품 배송비가 제외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2~5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문제로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내 주문 페이지를 통해 반품을 요청해야 합니다.

아니요.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구매한 매장으로 반품해야 합니다.

아니요. 공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으로 직접 반품해야 합니다.

계정 및 등록

계정을 만들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계정에 로그인하면 정보를 업데이트/편집할 수 있는 "계정 보기"로 이동합니다. 주문이 이미 진행 중인 경우 변경 사항으로 인해 해당 주문이 수정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shop.korea@mackage.com 고객 경험 팀으로 문의하세요.

맥카지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제출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보호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제품

여기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

모든 언론 및 협업 관련 문의는 shop.korea@mackage.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수선

이메일(shop.korea@mackage.com)로 수선이 필요한 부위의 사진과 옷 안쪽에 부착된 흰색 케어라벨 사진을 함께 보내주세요. 제품 파악 및 가능여부 판단을 위해 필요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국내외 수선 여부와 기간 및 비용을 대략 산정하여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출 정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요청사유(찢어짐, 버튼누락 등)구매영수증 사본, 제품 이름(가능한 경우), 케어라벨 사진(옷 안쪽에 붙은 흰색 스티커로 취급 주의사항등이 기재되어 있음), 색상 및 사이즈

- 제품의 전면 및 후면 전체 및 문제가 있는 부분의 사진.

- 전체 연락처 정보, 전화번호 및 반품 배송지 주소

* 본 사이트 또는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이 아닌 경우 수선진행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