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영원한 품질보증

우리는 존재하고 제조 기술의 불량품에 대해 영원히 보증을 제공합니다. 복원 품질에 대한 Mackage의 약속입니다.

풋웨어 및 레디투웨어 컬렉션에는 Mackage 평생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인증된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인가요?

- 구매 등록(영수증) 원본이 컬렉션입니까?

- 손상이 남아있거나 제조 기술의 불량으로 인한 부담이 있습니까?

반품된 제품이 Mackage에서 부품으로 인해 파생된 경우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주셔야 합니다. 재고가 더 이상 해당 스타일 또는 색상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가장 유사한 스타일로 제품을 교환하기 위해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불량이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에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보증에는 다음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1) 보증은 Mackage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2) Mackage는 고객이 소속 C/S 하위로 배송하는 동안 발생하는(제품이 이동하는 동안) 제품의 손실 또는 손상에 대해 소유권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3) 다음은 이 보증을 제외합니다.

- 구제 관리, 오용, 남용 또는 파손으로 인한 손상

- 그렇지 않은가

- 남아있거나 제조상의 불량품으로 인한 손상

- 허용되지 않는 세탁물 사용 또는 영구적인 사용에 따른 색상 및 재질의 자연적인 파괴로 인한 손상.

- Mackage가 아닌 타제품으로 인해 Mackage 제품의 오염/착색 등의 손상이 발생했습니다.

- 모피는 특정 모델 전체에 불량품이 있는 것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보증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피 교체품은 애프터 서비스의 일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내부의 라벨을 제거하면 이 보증이 모든 보증이 무효가 됩니다.

5) 수선된 품목은 교체 부품의 가용성에 따라 봉사할 수 있습니다. (예: 지퍼 등) 색상과 스타일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잘 맞는 상태로 수선이 거의 유지될 수 없습니다.

6) 수선된 품목은 저희가 품목을 반송한 후 2-8주 사이에 귀하에게 다시 배송됩니다.

Mackage는 제조업체의 불량품에 특별한 기념물(구매 증빙 자료 포함)의 평생 동안, 가방이나 작은 가죽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모든 보증에는 설명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주문 및 배송

모든 제품의 배송은 무료입니다. 제품이 아닌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반품 비용이 청구됩니다.

반품비용은 1만원이며,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5천원이 추가됩니다.

대부분의 주문은 마감일 기준 3~7일* 내에 배송됩니다.

*주문량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일부 지역에서는 배송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을 확인하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일반적으로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따라 주문 후 사기 및 ID 보안 확인을 통해 주문 확인 이메일이 도착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정크 폴더도 계속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나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와 가상계좌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PG는 KG 이니시스를 사용합니다.

결제 완료 후 배송 준비를 완료해야 해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당사의 배송 시스템은 고객을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문이 배송준비, 배송중 서비스를 받을 때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며, 수정 또는 배송할 수 없습니다.

주문한 품목이 품목에 해당하는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재고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항목과 관련하여 '알림 수신'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프리오더로 등록된 경우 해당 상품은 아직 재고가 없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점에 상품의 대략적인 배송 날짜를 알려드립니다. 예약 주문은 대략적인 요청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변경되었네요.

손목시계는 손목시계에 등록된 상태로 유지되는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부품 창고에 보관된 제품이 확인된 상태로 유지일 기준 7-10일 동안 처리됩니다.

반품비용 1만원은(제주/도서산간지역의 경우 1만 5천원)은 환불금액에서 차감합니다.

처리가 완료되면 카드 처리에 따라 강제일 기준이 2~5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성수기에는 환불 처리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반품을 하는 경우, 여기에서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일 이후에 모든 요청은 주요 대상이 아닙니다.

반품을 반품하는 경우 shop.korea@mackag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실제 상인이 아니거나, 중고인 경우, 가지고 있거나 소수이/분실도된 상품은 반품이 수입되지 않습니다.

중요한 사항

- 처리하는 것을 힘들어합니다. 대형/컬러의 교환을 반납하는 경우, 새로 주문한 후 기존 제품을 반품해야 합니다.

- 최종 SALE 상품은 당일 및 내 반품, 환불, 교환 가능합니다. *40% 이상 할인된 모든 상품은 최종 판매입니다.

- 반품된 상품은 사용하지 않음, 착용하지 않음, 세탁하지 않아야 하며, 제품이 판매전 상태로 변경되지 않고, 택이 원래 상태이어야 합니다. 이 상태가 아닌 교환은 아닙니다. 중고품의 흠집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찾아 보세요.

1) 반품을 하는 경우 shop.korea@mackage.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2) 주문번호와 주문 번호와 주문자분 성함을 연결된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3) 회수를 보내 드리니, 연락이 되기를 바랍니다.

4) 처음 상품을 잘 활용하고 박스에 경쟁력 있는 상태로 상품을 인쇄하고, 반품 요청에 의한 박스 안에 있는 캠퍼입니다.

5) 코팅이 손상되거나, 손상되거나 손상이 발견된 경우, 스위치가 작은 부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상품이 물류 센터에 도착하면, 검품 반납이 검증된 인증 기관으로 반품 배송비가 제외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2~5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레지스터 문제로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내 페이지를 통해 반품을 요청해야 합니다.

아니.
모든 상품은 구매한 후 구매해야 합니다.

아니. 관광 판매점을 통해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으로 직접 반품해야 합니다.

로그 및 등록

계정을 만들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로그인하면 정보를 업데이트/편집할 수 있는 "계정 보기"로 이동 계정이 있습니다. 주문이 이미 진행 중인 경우 변경으로 인해 해당 주문이 수정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shop.korea@mackage.com 고객 환경 팀으로 문의하세요.

맥카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제출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보호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제품

여기 에서 공식십 스토어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프레스

모든 언론 및 제휴 관련 문의는 shop.korea@mackage.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수선

이메일(shop.korea@mackage.com)로 수선이 필요한 부위의 사진과 옷 내부에 있는 흰색 케어라벨 사진을 함께 보내주세요. 제품 및 가능성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 수선 여부와 기간 및 비용을 크게 산정하여 회신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출 정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요청사유(찢어짐, 버튼락 누 등)구매영수증 관련, 제품 이름(가능), 케어라벨 사진(옷 안쪽에 묶음은 흰색 스티커로 취급 주의사항 등이 있음), 색상 및 크기

- 제품의 전면 및 후면 전체 및 문제가 있는 부분의 사진.

- 전체 문의사항, 전화번호 및 반품배송지 주소

* 본 사이트 또는 공식적으로 구매한 상품이 아닌 경우에는 선사합니다.